필독!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안내』교환·환불건 신청방법

작성자 GM (ip:)

작성일 2020-11-10

조회 28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반품 신청방법- 이대로 신청하지 않으시면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1.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 등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환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교환/환불은 고객센터의 전화상담 및 고객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3) 미개봉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식품 특성상 개봉한 제품은 교환/환불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개봉하시기 전에 꼭 제품의 이상유무를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불량 외 개봉하신 제품은 절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4) 사용 후 피부 트러블 등에 의한 교환 또는 반품 요청시 의사 소견서가 있어야 합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특정 고객님의 피부에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자체의 품질과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2)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의 가치가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세트상품, 추가 증정품 등)
5)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 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3. 택배교환/환불 절차

 

1) 배송받은 택배사에 전화로 접수를 합니다.(택배사 연락처는 송장에서 확인)

 * 수령하신 택배사로 접수를 하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배송받은 운송장번호를 알려 주신 후, 운송장에 기재된 주소지로 반품요청을 합니다.

 

4. 택배비용

 

- 고객변심 교환/환불 :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왕복택배비 5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

- 제품불량 교환/반품 :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오배송 :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택배비용이 분실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꼭 봉투에 동봉해주세요!


게이너마트 고객센터 : 1688-9679 월~금 9:00~18:00 (12:00~13:00 점심시간)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