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언론 뉴스 기사

뒤로가기
제목

게이너마트, 2018년 새해맞이 최대60%할인, BCAA증정

작성자 GM (ip:)

작성일 2018-02-02

조회 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2018년 맞아 새해에는 하나쯤의 목표가 있을 것이다. 그중에서도 빠지지 않는 메뉴는 바로 ‘멋진몸 만들기’가 아닌가 싶다.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과 노력, 식단관리, 휴식이 필수 적인데, 바쁜 일상 속에서 식단관리는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렵다.


그래서 사람들은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한다.


하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고, 맛이없고, 저렴한 경우 단백질 함량이 적어 효율이 좋지 않은 제품들도 상당수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헬스 단백질보충제 전문기업 게이너마트에서 2018년1월 신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제품 1+1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한통구매시 30%, 두 통 구매 시 50%, 패키지 구매 시 60%라는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 중이며, 10만 원 이상 보충제를 구매하면 BCAA증정하고 있다.


BCAA는 헬스보조제로 근육손실방지와 근육회복을 위해 선수들과 운동마니아들이 섭취하는 제품이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스페셜 할인쿠폰 8종과,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추후 구매 시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해 주고 있다.


게이너마트는 헬스보충제뿐 아니라 운동&헬스&스포츠에 필요한 헬스용품, 헬스기구, 비타민, 오메가3 등 영양제와 닭가슴살,소시지등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 art_15145290059564_839ae9.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