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언론 뉴스 기사

뒤로가기
제목

태양의후예 배우 임영덕,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2위 수상

작성자 GM (ip:)

작성일 2017-05-08

조회 1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6.jpg

2016년 2월부터 4월까지 대한민국을 떠들썩 하게 했던 드라마 '태양의후예'의 출연배우 임영덕 씨가 4월 28~29일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머슬마니아대회 피트니스 부분 2위 수상, 30일 열린 WBC대회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임영덕 선수가 피트니스 대회를 출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2012년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남자 피트니스부분 1위, 2013년 2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

현재 임영덕 선수는 WHITE PT STUDIO 대표로 있으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어 대회를 준비할 시간이 많이 부족했지, 평소 식단과 영양섭취, 운동을 꾸준히 한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었다.

임영덕 선수는 체계적인 운동도 중요하지만 영양섭취도 중요하다고 전했다. 바쁜 일상 식단을 맞춰 먹기가 힘들어 단백질헬스보충제를 후원받아 매일 섭취한다고 밝혔다.

임영덕 선수가 후원받는 헬스단백질보충제는 비케이뉴트리션에서 생산되고 게이너마트에서 판매되는 코어P웨이와 그랑프리웨이, 익스볼륨WPI(원물) 제품이다. 해당 헬스단백질보충제는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임영덕 선수는 "현재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 노력해서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20008_13789_063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