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언론 뉴스 기사

뒤로가기
제목

단백질 헬스보충제 쇼핑몰 "게이너마트 ", ~60%할인 + 글루타민/BCAA 증정

작성자 GM (ip:)

작성일 2017-03-07

조회 1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17 신년맞이가 지나가고, 민족 대명절 설날도 지난 시점에서 새해 목표로 다이어트와 몸만들기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 졌다.

이에 단백질 헬스보충제 생산 판매 전문기업 "게이너마트"가 설 연휴가 끝난 2월 한달간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묶음 패키지 구매시 최대 60%가격 할인과 더불어 2통을 1통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추가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BCAA/아미노산/글루타민 + 휴대용 아이스 보틀 까지 증정 한다.

한펴느 게이너마트 전용 브랜드 코어(CORE)시리즈는 성분이 업그레이드 되어 판매되고 있다.

코어P웨이의 경우 기존 WPI(분리유청단백/미국)70% + WPH(가수분해유청단백/미국)20% 에서 WPI(분리유청단백)92%+ L-아르기닌이 함유가 되어 게이너마트의 프리미엄 등급 제품으로 변모하였다.

단종 되었던 코어R 시리즈도 성분이 업그레이드 되어 판매가 되고 있으며, 재판매 기념 할인 행사까지 진행되고 있다.

2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욱 기자  minuk@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이너마트, 비케이뉴트리션, 헬스보충제, 보충제추천, 단백질보충제, 운동, 다이어트, 헬스,프로틴, 근육, 프로틴, 단백질)

첨부파일 66181_68116_4759.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