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언론 뉴스 기사

뒤로가기
제목

게이너마트, 여름 휴가철 워너비 몸매 위한 단백질 헬스보충제 섬머세일

작성자   (ip:)

작성일 2015-07-24

조회 9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생활정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아름답고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와 운동을 시작하고 있다. 여성들은 여름 휴가지에서 탄력 있고 날씬한 비키니 몸매를, 남성들은 선명한 초콜릿 복근이 여름철 몸매의 로망으로 꼽힌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단기간에 몸매를 가꾸기란 쉽지 않다.


단기간에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는 자신의 체형이나 식습관 등에 따라 운동법과 식이요법을 달리하여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특히 선명한 근육과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충분한 단백질 보충이 이뤄져야 한다. 하지만 평소 먹는 음식만으로는 단백질 보충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단백질 보충제는 운동 시에 부족한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영양 공급을 도와주어 운동의 효과를 배가시켜주고, 더욱 선명한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단백질 보충제 섭취 시 개인의 운동 목적에 따라 맞춤형 운동법과 함께 단백질 보충제 추천도 달라야 한다고 강조한다.


국산 단백질 보충제 전문업체 게이너마트는 운동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헬스보충제를 비롯해 닭가슴살, 여성보조식품, 다이어트 식품, 비타민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섬머세일 행사(Summer & Sale Event)를 진행 중이다.


먼저 게이너마트 고유의 단백질 헬스보충제 코어시리즈(CORE SERIES)와 익스볼륨시리즈(EXVOLUME SERIES)를 포함한 모든 헬스보충제를 정상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단품은 15%, 1+1 구매 시에는 42%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꿀복근 8주 완성, 초보자용, 멸치남 극복 프로그램 등 다양한 테마에 원스톱 패키지상품도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아미노산, 글루타민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신규 회원 적립 혜택과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을 가입하면 적립금 1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 개인 SNS에 게이너마트의 보충제 구매 후기를 남기고 3명과 공유하면 추가로 만원을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게이너마트는 헬스보충제 뿐만 아니라 헬스용품 닭가슴살, 여성보조식품, 영양제(비타민,오메가,칼슘등) 헬스용품, 헬스기구, 스포츠 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www.gainerma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