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언론 뉴스 기사

뒤로가기
제목

헬스보충제 전문쇼핑몰 게이너마트, ‘2015 미스터 대구선발대회’ 협찬

작성자   (ip:)

작성일 2015-07-17

조회 6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헬스보충제 전문쇼핑몰 게이너마트(비케이뉴트리션)는 지난 10일 대구시 북구 대구보건대 인당아트홀에서 열린 ‘대구광역시장배 2015 미스터 대구선발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발대회에는 선수와 관중 등 1500여명이 참여해 대구 제일의 몸짱을 선발했다. 특히 지금까지와는 달리 뷰티바디선발대회와 함께하는 첫 통합대회로 열려 78명의 전문체육인과 47명의 생활체육인도 참여해 가장 큰 규모를 자랑했다.


‘대구광역시장배 2015 미스터 대구선발대회’는 학생부터 일반인, 전문 보디빌더까지 계층을 뛰어넘은 선수들이 울퉁불퉁한 근육과 매끄러운 몸매로 자신 있는 포즈를 선보이며 뛰어난 기량을 발휘했다.


여기에 여자비키니, 남녀뷰티바디 등 아름다운 몸매와 근육을 더한 경기에 다양한 퍼포먼스가 새롭게 선보이면서 관중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았다.


각 분야, 체급별 수상자들에게는 시상과 함께 ‘대구광역시장배 2015 미스터 대구선발대회’ 협찬사인 헬스보충제 전문쇼핑몰 게이너마트의 익스볼륨 시리즈 보충제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익스볼륨시리즈는 게이너마트 고유의 단백질 헬스보충제 완제품인 코어시리즈와 함께 대표적인 단백질헬스보충제다.


근육성장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영양보충제 웨이(WHEY), 체중증가와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보충제 매스(MASS), 근육성장과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영양보충제 게이너(GAINER) 등으로 구성돼 있다.


게이너마트 관계자는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에 협찬사로 참여해 기쁘다”며 “게이너마트의 ‘당신의 열정과 함께 한다’는 슬로건 아래 단순히 상품 판매에 그치는 판재자 중심의 쇼핑공간이 아닌 파격적이고 저렴한 소비자 중심의 쇼핑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이너마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행사가 진행 중으로 정상 판매가 보다 1+1 최대 42%, 단품 15%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원스톱 패키지상품 주문 시에는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SNS 구매후기 이벤트와 현금결제 시 쿠폰지급,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 중이다.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