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언론 뉴스 기사

뒤로가기
제목

단백질보충제 업체 게이너마트, 헬스보충제 1+1 최대 42% 할인행사 진행

작성자   (ip:)

작성일 2015-07-17

조회 7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15년에도 여성들 사이에서는 워너비 몸매 씨스타 소유, 머슬매니아 모델 유승옥, 휘트니스 모델 박다혜와 같은 탄력적이면서도 굴곡진 몸매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여성들이 워너비 몸짱 스타들처럼 탄력있고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헬스장을 많이 찾고 있다.


전문가들은 여성의 경우 남성과 신체조건이 다른 만큼 적합한 운동법과 영양섭취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예전 여성들이 운동을 주로 체지방만 줄이는 다이어트 위주의 운동이였다면, 지금은 체지방과 동시에 여성의 볼륨 있는 라인을 잡으며 감량을 돕는 라인트레이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라인트레이닝은 여성의 라인을 살려 몸매를 강조하는 신개념 여성전용 트레이닝 방법으로 무리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청소년·어린이의 성장기 프로그램에도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이너마트 전속모델이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을 통해 라인트레이닝을 지도하고 있는 휘트니스모델 박다혜 트레이너는 “근육 운동을 하면 근육이 찢어진 후 복구되면서 근육이 커지기 때문에 단백질보충제 같은 헬스보충제 섭취를 통해 근육의 손상된 조직 회복을 도와야 한다”며 “단백질 보충제는 바나나, 삶은 달걀 보다 흡수율이 빠르고, 운동에 필요한 영양소를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단백질 보충제는 헬스보충제로서 근육 성장의 결정적 요소인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해주는 영양식품으로 검증된 전문업체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게이너마트는 국산 단백질 보충제 전문업체로 2008년부터 고객의 안전과 몸만들이 목표 달성을 위해 100% 국산보충제 완제품 코어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달에는 헬스보충제 1+1 최대 42% 할인행사도 진행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www.gainermart.co.kr)와 고객센터(1688-9679)에서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